DataType
Axes(축)
Hinoto04 & DoubleJung
2021. 4. 3. 17:46
원문 : https://developer.roblox.com/en-us/api-reference/datatype/Axes
Axes는 ArcHandles 클래스에서 어느 회전축이 활성화 되어있는 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는 자료형입니다.
생성자(Constructors)
Axes.new( Tuple axes ) |
Axes 또는 Faces 튜플(목록)을 사용하여 새 축을 작성합니다 NormalIds(faces)는 자동으로 맞는 축으로 변환됩니다. |
속성(Properties)
bool Axes.X |
x축의 활성화 여부 |
bool Axes.Y |
y축의 활성화 여부 |
bool Axes.Z |
z축의 활성화 여부 |
bool Axes.Top |
위쪽 면의 포함 여부 |
bool Axes.Bottom |
아래쪽 면의 포함 여부 |
bool Axes.Left |
왼쪽 면의 포함 여부 |
bool Axes.Right |
오른쪽 면의 포함 여부 |
bool Axes.Front |
앞쪽 면의 포함 여부 |
bool Axes.Back |
뒤쪽 면의 포함 여부 |